top of page
Search

[SSRC] 네이버 널리 세미나 및 한국미디어경영학회 정기학술대회 공지

안녕하세요, 스마트미디어서비스연구센터(SSRC)입니다.


세미나 및 학술대회 관련 공지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공지1]


SSRC 창의자율과제에 참여 중인 김상훈, 김재훈, 문구영, 하승연 팀이 "웹툰 콘텐츠 접근성 향상을 위한 색약교정 알고리즘 개발" 연구로 2022년 ITRC 워크샵에서 학생 창의 자율과제부문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리고 이 연구는 제 10회 네이버 널리 세미나에서 발표됩니다.

널리 접근성 세미나는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 등 웹 제작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네이버의 접근성 관련 고민과 노하우를 공유하는 접근성 세미나입니다.

금번 제 10회 널리세미나는4차 산업 기술이 적용된 현재 접근성과 미래기술’을 주제로 2022년 12월 5일 오후 1시에 네이버 TV ONLINE LIVE 방식으로 열립니다.

SSRC 소속 연구원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리며, 참가신청 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참가신청 링크인 https://onoffmix.com/event/264966에서 소속을 고려대학교 미디어학과로 적어주시면 됩니다.


[공지2]


12월 2일 금요일에 한국미디어경영학회 정기학술대회가 열립니다. 이 학술대회에서 오전 10시 30분에 저희 SSRC 연구진들을 중심으로 '디지털 플랫폼의 가치와 한계'라는 특별세션을 마련했습니다. 최근 카카오 사태로 인해 디지털 플랫폼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시점에서 저희 센터의 연구진들이

디지털 플랫폼이 우리 사회에서 갖는 주요 가치와 한계를 학문적으로 논하고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했으니 SSRC 참여 연구진들이 최대한 참석해서 고민을 함께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일시 : 2022.12.2.(금) 10:30-17:50

장소 : 센터포인트 광화문 (현장등록 가능)





SSRC 센터장 김성철 드림

18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